본문 바로가기

시사/다큐

KBS 세계는 지금 136회 미국 초소형 아파트가 뜬다

 

 

삼십대 남자로 다큐를 즐겨보는데용

오래된 프로그램이지만.. 처음보는..

KBS에서 2015년 2월 7일 방영한 세계는 지금

4가지 주제에 대해 나왔지만

관심있는건 미국 초소형아파트가뜬다 하나였구..

몰랐던 지식은 몰도바와 우크라이나 사이에

트란스니스트리아라는 정식으로 인정받지 못한 나라가 있다는거네요;

 

 

 

시작하자마자 미녀 MC가 ㅎㄷㄷ

조수빈MC 첨보는데

완전 이쁘네요~

 

 

 

 

IS 소식은 그냥 뉴스정도로..

 

 

 

 

인질을 화형에 처한건 충격적이긴하지만..

전세계가 분노했는지는 확인되지 않은듯함니다!

 

 

 

 

두번째 순서로 미국 초소형 아파트가 뜬다~!

저도 싱글남으로 혼자 투룸에서 지내서 그런지.. 요런 정보에 흥미가 ...

 

 

미국은 물가도 비싸지만 집세가 장난아닌데요..

 

 

 

 

 

 

원룸형식으로 안에 있을껀 다 있다고 하네요

디자인 공모를해서 사용자 편의를 최대한 고려했다고 하는디..

저도 함 살아보고 싶다능..

근데 방음은 안될꺼 같은 불안함이..

 

 

 

 

 

 

 

요건 미니 아파트를 응용해서 만든 맨하탄에 위치한 호텔이라네요

 

 

 

 

 

 

트란스니스트리아 외교부장관 니나 슈탄스키!

장관인데.. 여자인데다가.. 젊습니다!!

 

언제 한번 우크라이나를 가보고 싶긴했는데..

트란스니스트리아~ 러시아에 귀속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