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다큐

증권가 찌라시의 실체

 

KBS '취재파일K' 프로그램에서 찌라시의 실체를 추척하는 방송을 했습니다 최근 삼성 이건희가 죽었다는둥 어느 연예인이 성매매를 했다는둥 sns를 통해서 마구잡이로 떠돌고 있습니다

 

실제로 제가 운영하는 블로그중에 하나는 반서진을 포스팅했다가 하루에 58만명이 접속하는 일이 벌어져서 알아봤더니 카톡 유입이 99% 누군가 이진욱 고소녀가 반서진이라고 찌라시를 뿌린거 같은데 제가 쓴 반서진 블로그를 링크 시킨거죠-_-;;

 

어쨌거나 증권가 찌라시는 누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궁금했는데 이 프로그램보고 조금은 도움이 된거 같네요ㅎ

 

 

 

 

 

 

 

 

 

 

 

 

 

 

 

 

 

 

 

 

 

 

 

 

 

 

 

 

 

 

 

 

 

 

 

 

 

 

 

 

 

 

 

 

 

 

 

 

 

 

 

 

 

 

 

 

 

 

 

 

 

 

 

 

 

 

 

 

 

 

 

 

 

 

 

 

 

 

사이버 안전과에서 일베를 감시 하고있네요 ㅋㅋㅋ

저기도 심심한 인간들이 많아서 허위 정보가 유포되곤 하져 ㅎ

경찰이 일베 보고있는게 왜 웃기지? ㅎㅎㅎ

어쨌거나 결론은 찌라시는 어느 특정인물이나 조직이 만드는게 아니고 증권가 찌라시의 경우 시세차익을 위해서 허위 정보도 만든다는거!